5 Tips about 일산 암 전문 요양병원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일산 암 전문 요양병원 You Can Use Today
Blog Article
수술 후에는 암센터 근처 요양병원으로 입원했는데 내 나이에 요양병원에 입원하게 될줄이야^^;;
요가도 어렵지 않게 환자분들에게 맞춰서 진행을 하시기 때문에 계속 수업 듣고 싶었다.
차연 같은 경우 양방과 한방이 같이 되어 있는 곳으로서 시설은 물론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도 받아볼 수 있었다.
처음엔 안에 들어가있는게 약간 겁났지만, 막상 들어가면 안락하고 좋다. 내부에서 마이크 연결이 되어 있고 간호사님이 계속 체크하시기 때문에 겁내지 않아도 된다.
은근히 재미도 있으면서 요가 동작이 어렵지 않고 환자분들에게 맞춰 주셨다.
수술 같은 경우 전신 마취로 이거 외에는 딱히 힘든 부분은 없었던 것 같다.
내 자리가 좀 지저분해서 안 올릴까 하다가.. 시설이 좋고 병실 개방감이 좋아서 올려본다.
밑에서 공기가? 나오는 것 같은데 이것도 신기하면서 고요하고 그냥 평온했다고 해야 되나..
수술 부위가 크게 당기거나 아픈 것은 별로 없어서 그나마 다행이라 여겼다.
아 그리고 또 마음에 든건 옥상정원과 요가프로그램이였는데 답답할 때 옥상에 올라가서 산책하거나 주로 가족, 지인들과 통화를 했었다.
요가 시설 같은 경우 선생님 너무 친절하셨고 수업이 조용하면서 특히 틀어주시는 노래가 심신에 안정도 되면서 릴렉스 되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다.
런닝은 운동화 신고 걷는 것이 좋고 몸에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한 두 번씩 고양시 암 요양병원 이용을 했다.
그리고 빨리 퇴원하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 퇴원을 결정짓는 건 따로 있었다. 배액관주머니라고 부르는 것으로서 선 같은게 연결이 되어 있는데 이게 빨리 배출이 되어야지 퇴원을 할 수 있다고 하셨다.
비품비: 기저귀, 칫솔, 치약, 휴지, 내복, 환자복, 습윤 드레싱 등으로 크지 않음
사진은 남기고 싶어서 잠깐 다른 여성 암 요양병원 물리치료쌤에게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부탁드렸다.
암환자 요양병원을 선택할 때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 할 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생활 중심의 케어가 가능한 곳인지를 살피는 것입니다.
식단도 매번 바쁜 엄마에게 부탁하기 어렵고 그렇다고 내가 국립암센터 요양병원 잘 챙겨 먹을 자신도 없었으며 그외 필요한 재활 훈련 및 치료도 받을 수 있기에 차연요양병원을 선택했었다.
전에 없던 가슴에 덩어리, 혹 같은 것들이 안에서 생긴 느낌이 들면서 만져졌는데 별일 아니겠지 했지만.. 이상하다는 생각이 계속 경기도 암 요양병원 들었고 주변에서도 얘기를 하다보니 결국 검사를 받아보라는 권유를 여러 차례 들었다.
그리고 병원 원장님, 물리치료사 선생님, 간호사님 친절하시고 설명도 차분하게 해주시고 신경을 많이 일산암요양병원 써주셔서 제대로 관리 받고 가는구나라는 기분을 느꼈었다.